모터사이클

할리데이비슨, 색상 프로모션 등 혜택 가득한 ‘5월 월간 모듬 프로모션’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대표 이계웅)가 라이딩에 가장 적합한 계절로 손꼽히는 5월을 맞아 다양한 혜택이 가득한 ‘5월 월간 모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그 어느 때보다 힘든 봄을 겪은 2020년,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보다 많은 라이더들이 안전한 모터사이클 라이프를 향유할 수 있는 활동을 전개함과 동시에 색상 프로모션과 주요 차량 가격 할인을 담은 5월의 월간 모듬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이번 월간 모듬 프로모션의 주요 차종은 소프테일 라인업에서 상반된 매력을 어필하고 있는 팻밥 114, 헤리티지 클래식 114이며, 추가로 바라쿠다 실버 색상의 모든 차종이다.

5월 프로모션에서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바로 색상 프로모션으로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지난 2019년 레드 색상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 바 있으며, 이번 월간 모듬 프로모션을 통해서는 가장 보편적이면서도 천의 얼굴을 지닌 ‘바라쿠다 실버(실버)’ 색상의 모든 차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실버 색상을 선택한 고객은 각 라인업 별 5월 프로모션 적용과 동시에 50만원 상당의 할리데이비슨 정품 라이딩 재킷이 추가 제공된다.

주요 차종 할인 혜택도 주목할 수 있다. 팻밥 114는 소프테일 라인업에서 가장 현대적인 실루엣을 자랑하는 차종 중 하나로 위로 뻗은 2-1-2 배기구와 육중한 타이어와 대담한 디자인의 전조등, 그리고 1,868cc의 밀워키에이트 114 엔진과 공격적인 라이딩 포지션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모델이다.

5월 프로모션에서는 최대 260만원 상당의 혜택(크레딧 100만원 포함분)과 24개월 무이자 할부가 가능하다.

헤리티지 클래식 114는 팻밥과는 상반된 정통 크루저 디자인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모델이며, 기본 장착된 윈드쉴드와 수납이 용이한 새들백, 그리고 블랙 마감된 클래식한 실루엣이 장점이다. 특히, 1,868cc 밀워키에이트 114 엔진은 크루저로서의 본질을 완성한다.

5월 프로모션에서는 최대 400만원 상당의 혜택(크레딧 200만원 포함분)과 24개월 무이자 할부 구매가 가능하다.

스포스터 라인업은 전 차종(슈퍼로우, 아이언 883, 아이언 1200, 포티에잇, 포티에잇 스페셜, 로드스터) 최대 300만원 할인 또는 60개월 무이자 할부 중 선택하여 구매 가능하며, 평생 엔진오일 무상 교환 쿠폰이 제공된다.

사진제공=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