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터사이클

할리데이비슨, 인천 지역 1호 쇼룸 ‘송도 전시장’ & ‘인천 서비스센터’ 오픈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할리데이비슨 코리아가 4월 15일 인천 지역 최초의 쇼룸인 ‘송도 전시장’과 ‘인천 서비스센터’를 공식 오픈한다.

‘할리데이비슨 송도점’은 최근 국내에 소개된 할리데이비슨 120주년 기념 모델을 비롯한 다양한 모터사이클은 물론 정품 부품과 의류 액세서리 등을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송도국제도시에 위치해 인천광역시뿐만 아니라 안산시, 시흥시 등 경기 남서부권에서도 쉽게 접근할 수 있다.

‘할리데이비슨 인천 서비스센터’는 지리적으로 인천의 중심에 위치한 인천 중구 신흥동에 자리 잡아 인천지역의 할리데이비슨 라이더에게 전문적이고 편안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의 우이철 영업본부장은 “국내 광역자치단체 중 인구수 3위를 자랑하는 인천에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공식 지점이 생기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며, “인천 지역의 할리데이비슨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송도점과 인천 서비스센터의 그랜드 오프닝을 기념해 그랜드 오프닝 당일 송도점을 방문해 할리데이비슨 의류 및 부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특별한 기념품을 제공한다.

사진제공=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