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터사이클

두카티, ‘2024 시즌 오픈 투어’ 진행… 올드타운로드 카페에 300여명 집결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두카티 코리아(대표 김은석)가 2월 24일 라이딩 시즌을 알리는 ‘2024 시즌 오픈 투어’를 성황리에 진행했다.

‘2024 시즌 오픈 투어’는 서울, 경기 지역부터 경상도 지역의 두카티 라이더까지 참여가 용이하도록 같은 날 전국 3개 장소를 목적지로 진행됐다.

특히, 서울, 경기권 두카티스티들이 주로 모인 올드타운로드 카페의 경우 300여 명의 두카티스티들이 모였다.

이날 행사장에 모인 두카티스티들은 음료와 샌드위치, 어묵 등을 즐겼으며, 참가자에게는 어패럴 & 액세서리 20% 할인쿠폰과 두카티의 ‘2023 Moto GP 라이더 월드 챔피언’을 기념한 메탈 스티커도 증정됐다.

두카티 서울점은 긴급 정비 서비스 부스를 마련해 참가자 모터사이클에 대한 정비 서비스를 제공했으며, 행사 마지막 순서로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준비해 참가자에게 또 하나의 즐거움을 제공했다.

두카티 대구점과 남부산점은 같은 날 각각 20여 명의 두카티스티들과 함께 시즌 오픈 투어를 진행했다.

특히, 경상지역 두카티스티 역시 쌀쌀한 날씨에도 뜨거운 열정으로 두카티 코리아의 시즌 오픈을 알렸으며, 어패럴 & 액세서리 할인쿠폰 및 식 음료, 게임 이벤트 등을 즐겼다.

김은석 대표는 “올 해 첫 번째 두카티 코리아의 공식 행사인 ‘2024 시즌 오픈 투어’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다”며, “이번 시즌 오픈 투어는 쌀쌀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두카티스티들의 뜨거운 열정으로 함께 해 주셨다”고 말했다.

이어 “두카티 코리아 역시 고객의 사랑과 열정에 보답할 수 있도록 올해도 더 좋은 서비스와 유익한 행사를 제공하겠다”고 감사 인사를 덧붙였다.

사진제공=두카티 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