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 트렌드 코리아 2019’ 사전등록 개시… 무료 관람 등 다양한 혜택 제공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EV 트렌드 코리아 2019’가 오는 5월 개막을 앞두고 무료 관람이 가능한 사전등록 신청을 진행한다.

올해로 2회차를 맞은 ‘EV 트렌드 코리아 2019(EV TREND KORES 2019)’는 서울에서 개최되는 친환경 자동차 전시회로 EV의 민간보급 확대와 시민들에게 친근하게 EV 문화를 소개하기 위해 시작됐으며, 오는 5월 2일부터 5일까지 4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EV 트렌드 코리아는 개막을 앞두고 많은 관람객들의 참여를 위한 사전등록 신청과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등록은 개인과 5인 이상의 단체 등록이 가능하며, 신청자에게는 전시회 무료 관람, 하이패스 입장, 전시회 실시간 정보 제공 등 편리한 관람을 위한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사전등록은 오는 4월 14일까지 ‘COEX MICE’ 앱(개인 등록만 가능)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EV 트렌드 코리아 2019’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금일부터 4월 14일까지 사전등록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EV 트렌드 코리아 2019’의 사전등록 소식을 개인 SNS에 공유하는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총 45명에게 마블 소형 공기청정기(5명), 카카오프렌즈 보틀(10명), 베스킨라빈스 기프티콘(30명)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EV 트렌드 코리아 관계자는 “올해에도 대한민국 친환경자동차 전시회답게 수소차, 전기차, 하이브리드 등의 다양한 친환경 자동차와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EV TREND KOREA 2019 사전등록과 페이스북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2018년 처음 개최된 EV 트렌드 코리아는 국내·외 전기차 업체 60개사, 관람객 4만7000여명의 높은 참여율과 다양한 자동차 브랜드의 대표 전기차 모델 전시, 국제 컨퍼런스, 전기차 시승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진행하며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올해 역시 국내 대표 친환경자동차 전시회답게 포르쉐, 테슬라, 현대차, 기아, 닛산, 쉐보레, 북경자동차, 디피코 등 국내·외 완성차 브랜드들이 참가해 대표 친환경 차량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