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모터쇼] 혼다, 배우 신현준 초청 ‘와이 혼다 토크쇼’ 시즌2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혼다코리아(대표이사 정우영)가 서울모터쇼 혼다 전시관에서 파일럿 1호 홍보대사 배우 신현준씨를 초청, ‘와이 혼다 토크 쇼’ 시즌2를 진행했다.

지난해 12 월 혼다 파일럿 출시를 기념해 1호 홍보대사로 선정된 신현준 씨는 ‘와이 혼다 토크쇼’에 참가, ‘굿 대디를 위한 최고의 SUV’ 파일럿 드라이빙 스토리와 함께 다양한 매력을 소개했다.

특히 파일럿의 다양한 장점 가운데 높은 안전성과 넓은 공간, 그리고 혼다의 차세대 운전자 보조 시스템인 `혼다 센싱’이 매우 만족스럽다고 소개했다.

또한, 캐빈 토크(Cabin Talk™) 기능이 뒷좌석에 탄 아이들과의 원활한 의사소통을 도와 편리하다고 꼽았다.

신형준은 두 자녀의 아빠로서 “파일럿은 가족의 안전을 책임지는 동시에 운전의 재미를 주고, 자부심도 느끼게 해주는 차”라고 설명하며, “파일럿 홍보대사로서 앞으로 파일럿의 매력을 보다 더 많은 사람들에게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혼다 파일럿은 탄탄한 기본기에 파워풀한 주행성능을 발휘하고, 동승자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편의 사양과 쾌적한 공간을 제공해 일상과 아웃도어를 넘나드는 전천후 대형 SUV로 혼다 센싱을 탑재해 충돌 안전성과 주행 안전성 대폭 강화했다.

또한, 엘리트 트림에서는 2, 3 열 탑승객을 위해 리어 엔터테인먼트 시스템과 캐빈 토크, 2 열 캡틴 시트 등 편의사양을 확대했다.

이외에도 외관 디자인은 강인한 캐릭터 라인과 스포티한 이미지가 조화를 이루고 블랙 투톤의 20 인치 휠을 새롭게 채용해 대형 SUV 의 웅장함을 완성했다.

한편, 배우 신현준은 최근 KBS `연예가 중계’ MC 이외에 채널 A `비행기 타고 가요’ tvN `미쓰코리아’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제공=혼다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