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2022 월드 IT 쇼’ 참가… ‘EV6 GT-라인’ & ‘신형 니로 EV’ 전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기아는 4월 20일부터 22일까지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22 월드 IT 쇼’에 참가한다.

이번 전시에서 기아는 전기차 전용 플랫폼 E-GMP 기반의 전기차 ‘EV6 GT-라인’과 올해 상반기 출시를 앞두고 있는 ‘신형 니로 EV’를 전시, 세계에서 인정받고 있는 기아의 전기차 상품 경쟁력을 적극 알릴 계획이다.

특히, 전시장 내에 ‘EV6 GT-라인’에 탑재된 V2L(Vehicle to Load) 기술을 활용한 스마트 오피스 공간을 연출함으로써 전기차 시대의 새로운 자동차 경험을 제시한다.

또한, 플라스틱 업사이클링, 배터리 리사이클링 등 자원 재순환 과정을 이해하기 쉽게 설명하는 고객 반응형 체험 영상을 마련해 지속가능성에 대한 의지도 내비쳤다.

이외에도 EV6에 적용된 친환경 제조 공정의 나파 가죽 원단과 프리미엄 업사이클링 브랜드 ‘콘티뉴’, 아웃도어 전문브랜드 ‘아이더’와 각각 협업한 친환경 제품을 전시하는 등 다양한 볼거리를 준비했다.

기아 관계자는 “각 분야의 최신 트렌드와 미래기술을 전시하는 2022 월드 IT 쇼 참가를 통해 전기차 선도 브랜드 이미지를 굳힐 것”이라며, “앞으로도 높아지는 모빌리티에 대한 고객의 기대감에 부합하는 미래기술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사진제공=기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