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터스포츠/튜닝

핸즈코퍼레이션-MEGAN RACING, 파트너쉽 협약 체결

[고카넷] 해외 자동차 퍼포먼스 파츠의 에프터마켓 선도업체인 MEGAN RACING(한국지사 대표 최훈)은 아시아 1위의 자동차 휠 전문 제조업체인 핸즈코퍼레이션(회장 승현창)과 ‘핸즈 모터스포츠 페스티벌 2015’에 대한 프리미엄 파트너쉽을 지난 7일 핸즈코퍼레이션 인천 본사에서 체결했다.

‘핸즈 모터스포츠 페스티벌 2015’는 전문적인 레이싱 대회와는 차별화해 자신의 차량으로 서킷을 체험할 수 있는 트랙데이, 국내 최초의 외산 차량 원메이크 레이스(토요타 86), 슈퍼카 레이스(슈퍼 GT4000), 아마추어 원메이크 레이스(아베오)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종래의 레이스와는 달리 일반 고객에게 모터스포츠의 즐거움이 파급될 수 있도록 서킷에서의 다양한 문화축제와 오토캠핑을 병행해 참여의 층을 낮추었다.

핸즈 모터스포츠 페스티벌 2015는 올해 3월 개막전을 시작으로 11월까지 올해 총 6회로 진행한다.

아베오 원메이크 레이스는 아마추어 클래스로 레이스 입문자들이 대거 참가 예정이다.

특히 출전선수 중 가수 노라조가 포함되어있어 또 한명의 연예인 레이서의 탄생이 주목되고 있다.

메건레이싱은 이번 파트너쉽 체결을 통해 아베오 원메이크 레이스의 R-Tune 파츠(안전벨트, 다운스프링, 버켓시트)를 후원한다.

MEGAN RACING 한국지사의 최훈 대표는 프리미엄 파트너 협약을 체결함으로써 “핸즈모터스포츠 페스티벌 2015를 후원할 것이며, 국내 모터스포츠 시장이 저변확대가 되길 기대한다.” 라고 말했다.

MEGAN RACING은 2009년부터 미국 각 지역마다의 드리프트 챌린지 경기를 참가해 업체 홍보 및 이벤트 행사를 통해 MEGAN RACING의 이름을 알리고 있다.

또한 행사에 참가하는 드라이버는 물론 각 퍼포먼스 업체에도 많은 영향을 끼치는 자동차 퍼포먼스 파츠의 해외시장의 선두주자로 앞장서 나아가고 있다.

고카넷 뉴스 팀 = physcis@gocarnet.co.kr

자동차&모터스포츠 전문 인터넷 매거진 ‘고카넷[GoCarNet]’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