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터스포츠/튜닝

KGC코리아, 고성능 프리미엄 브레이크 패드 ‘S4 화이트’ 출시

KGC코리아(대표 노재원)가 4P 캘리퍼용 프리미엄 브레이크 패드 ‘S4 화이트(S4W)’를 출시했다.

S4 화이트(S4W)는 NAO(Non-Asbestos Organic)계 세라믹 패드로서 비석면 유기계 재료에 세라믹 성분을 첨가해 높은 품질과 성능을 발휘하는 일반 도로용 고성능 프리미엄 브레이크 패드다.

또한 KGC코리아의 기존 ‘S4’ 패드보다 성능이 조금 낮으면서 분진이 없는 제품으로 M4 모노블럭 캘리퍼와 브렘보 OEM 4P 캘리퍼가 장착된 제네시스 쿠페 등에 적용할 수 있다.

특히 부드러우면서 강력한 제동력의 조화로 일반 도로에서의 안전한 다이내믹 드라이빙을 지원하면서 고성능 패드의 단점인 분진과 소음을 최소화해 관리가 편리한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S4 화이트에 적용된 마찰재는 현대·기아차의 신차용 브레이크 패드를 제조하는 KB오토시스에서 원가개념을 배제하고 국내 브레이크 패드 제조에 관한 기술력을 집약해 최고의 성능과 품질로 개발했다.

KGC XR M4 브레이크 튜닝 시 자동차와 드라이빙 성향에 따라 다이내믹한 성능을 우선하면 기존의 ‘S4’를 선택하며 되고, 편리한 자동차 관리를 원하면 신제품인 ‘S4 화이트’를 선택하면 된다.

새롭게 출시된 고성능 프리미엄 브레이크 패드 ‘S4 화이트’의 국내 판매 가격은 한 세트 기준 7만7000원이다.

KGC코리아 노재원 대표는 “KGC코리아의 M4 캘리퍼에 적용할 수 있는 패드 라인업을 다양화하게 되어 기쁘다”며, “기존 S4 대비 생산 원가가 높지만 S4와 동일한 가격으로 고객의 성원에 보답 드리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KGC코리아는 ‘S4 화이트’ 출시를 기념해 현대·기아차용 M4 고성능 4P 브레이크 세트의 가격을 5만원 인하해 부가세 포함 130만원에 특별 판매한다.

자동차 & 모터스포츠 전문 인터넷 신문
고카넷[GoCarNet]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