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터스포츠/튜닝

버커루, 슈퍼레이스와 다양한 마케팅 활동 전개… 개막전 티켓 증정 이벤트 진행

[고카넷=남태화 기자] 엠케이트렌드(대표 김동녕, 김문환)의 오리지날 빈티지 캐주얼 브랜드 ‘버커루’가 국내 모터스포츠 대회인 ‘슈퍼레이스 챔피언십’과 함께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펼친다.

버커루는 오는 4월 16일 개막전을 시작으로 10월 29일 최종전까지 총 8전으로 진행되는 ‘2017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에 참가해 오피셜 의류협찬 후원과 티켓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매월 지속적으로 진행한다.

특히, 용인스피드웨이에서 진행되는 개막전 당일에는 대회 공식 레이싱걸들이 시원한 컬러와 핏이 돋보이는 버커루 상품을 착용하고 개막식을 찾은 방문객들과 포토타임을 가질 예정이다.

고객 대상 개막전 티켓 증정 이벤트는 3월 29일부터 온·오프라인에서 진행된다.

우선 오는 4월 15일까지 매장에서 2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 180명을 대상으로 개막전 입장권을 증정하는 ‘버커루와 함께하는 슈퍼레이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이벤트는 롯데백화점 본점, 잠실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신세계 강남점 등 서울, 경기, 인천 등에 위치한 버커루 18개 매장에서 실시된다.

두 번째로 버커루 공식 SNS 채널인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버커루가 CJ슈퍼레이스 티켓을 쏩니다!’도 3월 29일부터 4월 5일까지 진행된다.

SNS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하고, 기대 댓글을 남긴 참여자 중 SNS 채널 별 각 5명을 선정해 개막전 티켓(1인 2매)을 증정한다.

버커루 관계자는 “더 많은 사람들에게 버커루가 가진 젊고 감각적인 이미지를 전달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며, “버커루는 앞으로도 다양한 스포츠, 문화 관련 행사에 지속적으로 참여해 고객들에게 색다른 문화 체험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버커루는 패션 전문 기업 엠케이트렌드가 지난 2004년 론칭한 한국을 대표하는 오리지날 빈티지 캐주얼 브랜드로 2009년부터 7년 연속 글로벌 리딩 브랜드로 선정되며 아시아 데님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남태화 기자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