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터스포츠/튜닝

슈퍼레이스-버커루, ‘2019 CJ 슈퍼레이스 공식 의류 후원 협약식’ 진행

[고카넷, 글=정양찬 기자] 주식회사 슈퍼레이스(대표 김동빈)가 오리지널 빈티지 캐쥬얼 데님 브랜드인 버커루(한세엠케이)와 ‘2019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CJ 슈퍼레이스)’ 공식 의류 후원 협약을 맺었다.

지난 17일 서울 중구 CJ제일제당센터에서 진행된 후원 협약식에는 김동빈 슈퍼레이스 대표와 김지원 한세엠케이 전무 등 임직원들이 참석했으며, 이번 후원을 통해 버커루는 지난 2017년부터 3년 연속 CJ 슈퍼레이스 공식 의류 후원사로 참여하게 됐다.

이번 후원을 통해 버커루는 CJ 슈퍼레이스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볼캡 등 한정판 제품을 기획해 선보일 예정이다.

김지원 전무는 “슈퍼레이스 챔피언십과 파트너십이 오랜시간 만족스럽게 이어지고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슈퍼레이스와 협력을 통해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버커루의 트렌디한 이미지를 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동빈 대표는 “슈퍼레이스에 보여주신 신뢰에 감사하다”며, “더 즐겁고 신나는 대회로 보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2019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은 오는 4월 27 ~ 28일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개최되는 개막전을 시작으로 인제스피디움과 코리아인터내셔널서킷(KIC) 등 국내 경주장을 오가며 10월 말까지 총 8회 개최될 예정이다.

사진제공=슈퍼레이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