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레이스 챔피언십’ 2021 시즌 일정 업데이트… 6전·7전 날짜 변경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대회 출범 15년차를 맞이한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2021 시즌 일정이 새롭게 업데이트 됐다.

새롭게 업데이트된 일정을 살펴보면, 개막전부터 5전까지는 이전 잠정 발표된 일정과 동일하게 날짜와 장소 변동 없이 진행된다.

하지만, 10월 17일로 예정된 6전 일정은 10월 24일로 변경됐으며, 일정 조율에 따라 10월 30 ~ 31일로 예정된 최종전(더블라운드) 일정은 11월 6 ~ 7일로 변경된다.

이는 6전 일정의 경우 전라남도가 매년 주최하는 국내 모터스포츠 축제인 ‘전남 GT’에서 운영되는 클래스 중 하나로 진행되기 때문에 ‘전남 GT’ 일정 변동에 따른 것으로 풀이된다.

또한, 6전 일정 변경에 따라 최종전 일정이 단 1주 만에 진행되는 상황으로 인해 각 팀별 대회 준비 기간에 여유를 두기 위해 부득이하게 일정이 변경된 것으로 풀이된다.

한편,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주최사인 주식회사 슈퍼레이스(대표 김동빈)는 지난 18일 글로벌 물류기업 ‘CJ대한통운’과 6년 연속 타이틀 스폰서십을 체결, ‘2021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이란 대회명으로 레이스를 진행한다.

사진제공=주식회사 슈퍼레이스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