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터스포츠/튜닝

오토매닉스, 마이더스파트너스 그룹과 ‘AMX e스포츠 챔피언십’ 후원 협약 체결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오토매닉스(대표 이상학)가 마이더스파트너스 그룹과 ‘2021 AMX e스포츠 챔피언십’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마이더스파트너스 그룹은 글로벌 가치를 창조하는 전문 컨설팅 기업으로 총 12개의 계열사를 거느리고 있으며, 자동차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2019년 설립된 마이더스카는 부산, 순천, 대전을 시작으로 전국으로 전시장을 확대중이며, 2020년 설립된 마이더스 레이싱은 대한민국 모터스포츠 대중화를 목표로 드라이버 공개 오디션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활약을 펼치고 있다.

특히, 마이더스레이싱은 현재 모터스포츠 전문 법인 마이더스모터스포츠와 아트라스BX의 합작팀인 마이더스레이싱-아트라스BX를 포함해 총 3개 팀으로 운영되고 있다.

‘AMX e스포츠 챔피언십’은 모터스포츠 문화 메이커 오토매닉스와 아프리카 콜로세움(대표 채정원)이 공동 주최하는 심레이싱 대회로 사단법인 대한자동차경주협회가 공동 주관사로 참여하며, 아프리카 TV와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방송된다.

이상학 대표는 “올해 처음으로 개최하는 심레이싱 대회에 마이더스파트너스 그룹과 함께 하게 되어 정말 기쁘다”며, “여러 분야에 걸쳐 전문성과 뛰어난 성과를 나타내고 있는 마이더스파트너스 그룹 도움으로 심레이싱이 대한민국 국민 모두가 즐기는 스포츠의 한 장르로 인정받는 역사적인 순간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AMX e스포츠 챔피언십’은 e스포츠 챔피언십과 e스포츠 주니어컵 2가지 클래스로 진행되며, 6월 3일 개막전을 시작으로 8월 27일까지 치열한 경쟁이 펼쳐질 전망이다.

사진제공=오토매닉스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