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후원 모터스포츠 대회 ‘2022 넥센타이어 스피드레이싱’ 2전 주말 태백 개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넥센타이어(대표이사 강호찬)가 후원하는 ‘2022 넥센타이어 스피드레이싱’ 2전이 5월 14, 15일 양일간 강원도 태백시 태백스피드웨이에서 개최된다.

‘넥센타이어 스피드레이싱’은 2006년부터 17년째 넥센타이어가 후원해오고 있는 국내 모터스포츠 대회로 이번 2전에는 7개 클래스에 140여대의 경주차가 참가할 예정이다.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된 이후에 처음으로 진행되는 이번 2전은 태백시와 함께 진행하는 ‘태백 모터스포츠 페스티벌’이란 타이틀 아래 모터스포츠 팬의 관심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참여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먼저, 5월 14일 16시 30분부터 18시까지 태백시 문화광장 입구에서 ‘그리드 워크’, ‘경품 이벤트’, ‘레이싱모델 포토타임’ 등 지역 축제의 장을 마련했다.

또한, 국내 SUV 자동차 동호회원을 경기장에 초청해 태백스피드웨이 체험 주행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경기장 내 푸드 트럭을 운영하는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해 출전 선수 외에도 관람객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대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올 시즌 넥센타이어 스피드레이싱은 별도의 입장권 예매 절차 없이 무료로 경기 관람이 가능하다

사진제공=넥센타이어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