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터스포츠/튜닝

슈퍼레이스, 서울스카이서 스톡카 중심 미디어 아트 기획전 개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주식회사 슈퍼레이스(대표 김동빈)가 2023 시즌에 앞서 국내 최고 높이의 랜드마크 서울스카이에서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슈퍼6000 클래스 중심의 미디어 아트 기획전을 개최한다.

이번에 개최되는 미디어 아트 기획전은 2023 시즌 슬로건 ‘SUPER EXCITING, SUPERRACE’ 콘셉트로 기획됐으며,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와 콜라보를 통해 4월 20일부터 8월 27일까지 약 4개월간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롯데월드타워 최상층부에 위치한 전망대 서울스카이는 전망대로서의 역할은 물론 최근에는 전시, 체험, 미디어 아트까지 즐길 수 있는 체험형 전망대이자 복합문화공간으로 자리 잡고 있다.

서울스카이에서 개최될 이번 슈퍼레이스 전시는 실제 전시된 레이스카를 중심으로 역동적이고 화려한 레이싱 장면들을 미디어 아트로 재해석했다.

또한, 경기를 앞두고 긴장감이 맴도는 피트 내 팀원들의 분주한 움직임과 소음들로 기대감은 물론, 폭발하는 엔진 소리, 관중들의 함성, 긴박한 중계 해설 등을 통해 흥미진진한 레이스의 전율도 느낄 수 있다.

‘SUPER EXCITING, SUPERRACE’ 기획전은 서울스카이 입장권을 구매한 손님이라면 누구나 관람이 가능하다.

이번 전시에서는 슈퍼레이스의 공식 연료 파트너 ‘HD현대오일뱅크’와 함께하는 팝업 전시도 5월 중 서울스카이에서 함께 만나 볼 수 있다. 팝업 전시는 120층 전망대에 레이싱 콘셉트의 체커기와 시상대로 꾸며진 포토존을 운영할 계획이다.

한편, 미디어아트로 시즌 시작을 알린 ‘2023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은 4월 22, 23일 양일간 경기도 용인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더블 라운드로 본격적인 시즌 일정에 돌입한다.

특히, 1라운드 골드 티켓은 이미 매진될 정도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으며, 개막전 티켓은 네이버 예약과 YES24(예스24)를 통해 사전 예매할 수 있다.

사진제공=주식회사 슈퍼레이스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