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터스포츠/튜닝

‘2023 인제 마스터즈 시리즈’ 2전 7월 1 ~ 2일 인제 스피디움 개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인제스피디움이 주최하고 인제군이 후원하는 참여형 모터스포츠 이벤트 ‘2023 인제 마스터즈 시리즈’ 2전이 7월 1 ~ 2일 강원도 인제군 인제 스피디움(1랩=3.908km)에서 개최된다.

이번 2전에서는 2시간 내구레이스인 ‘인제 내구’를 비롯해 바이크 경주인 ‘모토쿼드 트랙 어택’, 드리프트 주행을 직접 볼 수 있는 ‘드리프트 페스타’, 아마추어 동호인 대상의 트랙데이 행사인 ‘테이머 트랙데이’ 등 다양한 모터스포츠 종목을 한 번에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야간에는 나이트 이벤트로 서킷 메인 스트레이트 구간에서의 드래그 이벤트와 B코스에서의 드리프트 주행이 진행돼 저녁시간에도 자동차를 즐기는 오너를 위한 이벤트가 준비 돼있다.

대회 둘째 날인 2일에는 다양한 자동차를 만날 수 있는 카밋 행사인 ‘스틱스 카 페스티벌’이 진행된다.

인제스피디움 패독 구역에서 진행되는 ‘스틱스 카 페스티벌’은 슈퍼카·튜닝카 전시, 배기음 콘테스트 등 자동차를 이용해 진행 가능한 다양한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인제스피디움은 대회 기간 동안 가족 참가자를 대상으로 티라미슈 만들기를 체험할 수 있는 쿠킹 클래스도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제공=인제스피디움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