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불모터스, ‘푸조 스프링 로드쇼’ 진행… 전국 롯데마트 전시장 동시 진행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한불모터스(대표 송승철)가 지난해 푸조 브랜드의 유럽 SUV 판매 1위 달성을 기념해 17일부터 19일까지 단 3일간 전국 19개 롯데마트 전시장에서 ‘푸조 스프링 로드쇼’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유럽에서 인정받은 푸조 SUV의 매력과 가치를 국내 소비자들에게 전하는 것에서 나아가 시승과 상담, 그리고 롯데문화상품권까지 다양한 혜택을 누리며 푸조 오너가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푸조 스프링 로드쇼는 17일부터 19일까지 강남, 일산, 부산 등 총 19개 전국 롯데마트에서 진행한다.

롯데마트 방문 고객들은 푸조 베스트셀링 SUV인 ‘푸조 3008 SUV’와 ‘푸조 5008 SUV’, 그리고 패스트백 세단 ‘푸조 신형 508’을 자유롭게 살펴 볼 수 있으며, 현장에서 바로 시승 할 수도 있다. 시승 및 상담 고객에게는 푸조 508 키링, 푸조 우산 등 별도의 사은품도 증정한다.

한불모터스는 이번 로드쇼 이벤트를 통해 상담하고 30일 이내에 자동차를 출고하는 고객에게는 30만원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제공한다.

현재 푸조는 5월 한 달 간 푸조 SUV 구매 고객 대상으로 60개월 무이자 할부, 저리할부, 타이어안심보험 등을 제공하고 있다.

송승철 대표는 “유럽에서 검증받은 푸조 SUV의 장점과 매력을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국내 고객들에게도 알리고자 롯데마트와 함께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된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을 직접 찾아가는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푸조의 매력과 가치를 알려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한불모터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