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밸런스온, 가격 부담 낮춘 ‘밸런시온 핏 시트’ 출시… 20% 할인 프로모션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불스원의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밸런스온은 21일 가격 부담을 낮춘 신개념 무중력 방석 ‘밸런스온 핏 시트’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갔다.

‘밸런스온 핏 시트’는 한국표준과학연구원의 연구 데이터를 바탕으로 한국인의 체형에 맞는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탄생시킨 신제품으로 4면 라운딩 처리 및 센트럴 에어홀 적용 기술을 통해 쾌적하고 편안한 착석감을 극대화하는 동시에 엉덩이에 느껴지는 중력과 가격 부담은 확 낮춘 것이 특징이다.

2중 허니콤 육각기둥 구조의 ‘에어셀 베타젤’이 제공하는 뛰어난 탄력성과 복원력은 엉덩이와 허벅지에 가해지는 압력을 최적으로 분산해 원활한 혈액순환을 도와주며, 통기성을 극대화해 장시간 앉아있어도 편안함과 쾌적함이 오래 지속된다.

‘밸런스온 핏 시트’는 정식 출시에 앞서 지난 달 진행한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에서 목표 후원 금액의 무려 270배 이상(약 2억 7,600만원)을 초과 달성하는 기염을 토하는가 하면, 와디즈 홈리빙 카테고리 역대 2위의 성적을 기록하는 등 소비자들의 높은 기대를 받으며 펀딩에 성공한 바 있다.

밸런스온은 이번 와디즈 펀딩 성료와 함께 신제품 정식 출시를 기념해 밸런스온 핏 시트를 20 %이상 할인된 가격(7만9000원)으로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포털사이트에서 ‘밸런스온핏시트’를 검색하면 프로모션 페이지로 연결된다.

불스원 헬스케어 사업부 전병익 이사는 “밸런스온의 혁신적인 기술력과 성능을 알아보고 인정해 주신 고객 성원에 힘입어 이번 신제품을 출시할 수 있었다”며, “밸런스온 핏 시트의 중력 분산 기술을 통해 하루 종일 앉아있어도 지속되는 편안함을 직접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제공=불스원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