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글라스매치, 신규 브랜드 입점 성공 기념 리뷰 이벤트 실시

[고카넷] 눈사람이노베이션의 가상 피팅 안경서비스 ‘글라스매치(대표 이준호)’가 신규 아이웨어 브랜드가 입점된 최신 업데이트를 공개하고, 이를 기념한 리뷰 이벤트를 실시한다.

글라스매치는 지난 4월 AR(증강현실)과 위치기반 기능을 강화한데 이어, 이번에는 신규 아이웨어 브랜드 입점에 성공하며 소비자들이 보다 다양한 안경 및 선글라스 제품을 확인하고 선택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한층 강화했다.

이번에 입점한 브랜드는 쏘럭스(Sso.Lux), 소다몬(SODAMON), 피콜로 안경원 총 3곳이며, 3개 브랜드의 안경 및 선글라스 제품을 글라스매치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로써 소비자들은 오프라인 매장에 직접 찾아가지 않아도 다양한 제품들을 앱을 통해 가상 피팅 및 사진 촬영을 통해 나에게 맞는 안경을 찾는 것이 가능해졌다.

또한, 글라스매치는 선택한 제품의 상세정보와 다양한 이벤트 및 혜택이 가능하고, 선택한 제품을 직접 구매할 수 있는 오프라인 매장의 위치정보와 온라인 쇼핑정보도 제공하고 있어 소비자는 가상 피팅 후 마음에 드는 제품을 보다 쉽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글라스매치는 신규 브랜드 입점을 기념해 19일부터 오는 9월 1일까지 특별한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뷰 이벤트는 글라스매치 기존 및 신규 이용자 모두 참여 가능하며, 글라스매치 앱을 이용해 본인이 원하는 안경 또는 선글라스 제품을 가상 피팅한 후 사진을 촬영해 이벤트 게시판에 공유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가상 피팅한 아이웨어 제품(2명), 빙수 디저트 기프티콘(10명), 커피 음료 기프티콘(100명)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준호 대표는 “글라스매치는 향후 AR 기능 업그레이드와 다양한 브랜드 입점 및 아이웨어 제품 등록을 통해 소비자와 안경업체의 접점을 보다 강화할 예정이다”며, “글라스매치는 소비자와 안경업체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안경업계 대표 플랫폼이 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눈사람이노베이션은 지난 3월 얼굴인식 기술과 AR(증강현실)기술 능력을 인정받아 청년차업사관학교 9기에 선정되었으며, 지난 4월에는 대구 엑스코에서 개최된 제18회 대구국제안경전에 참가해 글라스매치만의 차별화된 가상안경피팅 시스템 기술을 선보인 바 있다.

사진제공=글라스매치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