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스탠리블랙앤데커, 제573돌 한글날 기념 ‘스탠리 초성퀴즈 SNS 이벤트’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대표 홍성완)가 573주년 한글날을 기념해 9일부터 16일까지 ‘스탠리 초성퀴즈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글날 기념 스탠리 초성퀴즈 이벤트’ 참여방법은 이벤트 페이지에 제시된 초성(ㅈㄷㄱㄱ ㅅㅈㅇㄱㄱ)을 보고 스탠리와 관련된 단어를 정답으로 제출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정답에 대한 힌트는 네이버에서 ‘스탠리 전동공구 수작업 공구’를 검색하면 쉽게 얻을 수 있으며, 스탠리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댓글로 친구 소환을 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초성퀴즈 정답을 맞힌 1등(1명)에게는 네스프레소 커피머신(이니시아 C40)을 증정하며, 2등(3명)에게는 스탠리 10.8V 충전 햄머+임팩 콤보세트(SCHI12S2KA), 3등(5명)에게는 스탠리 가정용 수공구 풀세트 6종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또한 스탠리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100명을 추가로 추첨해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홍성완 대표는 “스탠리는 176여 년의 역사를 바탕으로 한 전동공구 및 수작업 공구 브랜드로 올해로 573돌을 맞은 한글날의 의미를 되새기고 한글의 아름다움을 알리기 위해 한글을 활용한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한글 사랑의 마음을 함께 나눌 수 있는 이벤트를 비롯해 한국 정서와 문화를 알리는 다양한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사진제공=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