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무브, 도심 속 문화축제 ‘여행페스타’ 참가…. ‘무브 모빌리티 서비스’ 공개 및 다양한 이벤트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주식회사 무브(대표 최민석)가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총 3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 일대에서 열리는 도심 속 문화축제 ‘여행페스타’에 참가, ‘무브(movv) 모빌리티 서비스’를 선보이고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외에서 편리한 이동을 도와주는 신개념 모빌리티 서비스 무브(movv)는 전용 기사, 전용 자동차를 제공해 해외 여행객의 안전하고 편안한 이동을 도와준다.

무브(movv)의 강점은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해외여행에서의 이동 자동차를 예약하고 자유롭게 스케줄을 조정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자체 라이브러리 시스템을 탑재해 전용 기사와 한국어로 소통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는 것이다.

무브(movv)는 여행페스타 현장에서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이벤트 참여자 100명에게 바나나우유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더불어 SNS소문내기 미션까지 완료하면 매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50명)을 증정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최민석 대표는 “무브(movv)는 패키지 여행보다 더 편한 자유여행을 제공한다는 전략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며, “보다 많은 분들이 여행 페스타에서 무브를 직접 만나 보시고, 보다 안전하고 편안한 해외여행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제공=무브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