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묘미, ‘슬기로운 재택생활’ 프로모션 실시… 최신 인기 노트북 온라인 최저가 제공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롯데렌탈의 라이프 스타일 렌탈 플랫폼 묘미가 재택근무자를 위한 ‘슬기로운 재택생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위드 코로나 시대’를 맞아 기업의 재택근무가 확산됨에 따라 수요가 급증하는 최신 노트북을 비롯해 워크체어, 데스크를 마련할 수 있는 합리적인 방안과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이에 따라 재택근무나 온라인 강의를 위해 노트북 구입을 고민하는 고객은 인수형 장기렌탈을 통해 10만원 상당의 할인혜택과 함께 온라인 최저가로 최신 노트북을 만날 수 있다.

10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슬기로운 재택생활’ 프로모션은 삼성, LG, 애플 최신 노트북과 프리미엄 워크체어, 데스크 상품으로 구성됐다.

‘S펜’과 360도 회전되는 디스플레이로 태블릿으로도 사용 가능한 ‘갤럭시북 플렉스’ 장기 렌탈 상품은 월 5만6400원(계약기간 48개월), 세계 최초 QLED 디스플레이 탑재, 휴대성에 최적화된 39.6cm ‘갤럭시북 이온’은 월 4만4900원에 이용 가능하다(계약기간 48개월).

또한, 4D 멀티미디어 사운드 시스템이 적용된 ‘듀오백 사운드백’과 높이조절이 가능한 ‘코아스 무빙 데스크’ 등을 초기비용 부담 없는 월 분납금으로 이용한 후 계약 종료 시 소유권을 이전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 내 주문 고객 전원에게 ‘5만원 즉시 할인쿠폰’을 지급하며 프로모션 종료 후 5만 엘포인트(L.Point)를 일괄 지급한다.

롯데렌탈 소비재렌탈부문장 최근영 상무는 “최근 대부분 기업에서 재택근무를 시행하며 노트북 구매를 고려하는 고객이 늘고 있지만, 최신 성능의 제품을 선뜻 구매하긴 비용 부담이 만만치 않은 것이 사실”이라며, “이번 프로모션으로 다양한 상품과 혜택을 준비한 만큼, 홈 오피스를 마련하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사진제공=롯데렌탈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