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월트, 국내 런칭 24주년 기념 ‘옐로우박스’ 이벤트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대표 홍성완)의 프리미엄 전동공구 브랜드 디월트가 국내 런칭 24주년을 기념해 9월 28일부터 10월 31일까지 행운의 ‘옐로우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온·오프라인 대리점에서 디월트·스탠리 제품을 3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2400명에게 디월트 럭키박스를 증정한다.

디월트 기념품, 수공구, 공구함, 전동공구(베어툴) 라인으로 구성된 ‘옐로우박스’는 최소 3만원부터 최대 37만원까지 총 11개 품목 중에서 랜덤으로 1종이 담겨있다.

제품 구입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구매 제품과 영수증을 업로드하면 간편하게 응모할 수 있으며, 30만 원 이하 제품을 여러 번 구매한 고객도 영수증 합산액이 30만 원 이상이면 응모 가능하다.

추가 혜택을 선사할 ‘럭키드로우’도 마련됐다. 이벤트 참여자 중 마케팅 활용에 동의한 고객은 추첨을 통해 당첨 등수에 따른 경품을 별도로 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럭키박스 마지막 날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1등(1명)은 45만원 상당의 ‘60V MAX 플렉스볼트 블로워(DCMBA572X1)’, 2등(5명)은 20만원 상당의 ‘12V MAX 3.0Ah 컴팩트 임팩 드라이버(DCF801L2)’, 3등(30명)은 6만원 상당의 ‘12V MAX 3.0Ah 리튬이온 배터리(DCB124)’를 선물한다.

홍성완 대표는 “고객들의 지지 덕분에 디월트가 세계에 이어 국내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전동공구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압도적인 파워와 내구성을 갖춘 제품을 선보여 소비자 관심에 보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95년이 넘는 역사를 바탕으로 디자인, 엔지니어링, 건축분야의 산업용 공구로 명성을 이어온 디월트는 1922년 레이몬드 디월트에 의해 설립된 이후 세계 최초 가변전압 배터리 시스템 ‘플렉스볼트’ 등을 선보이며 전문가가 가장 신뢰하는 프리미엄 전동공구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사진제공=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