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로지텍, 공간 활용성 높인 유선 기계식 키보드 ‘K835 TKL’ 출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로지텍 코리아(지사장 윤재영)는 23일 미니멀한 디자인을 통해 공간 활용성을 높인 유선 기계식 키보드 ‘K835 TKL’을 출시했다.

‘로지텍 K835 TKL’은 간편하면서도 기계식 키보드가 가져야 할 모든 장점을 가진 제품으로 고급스러운 알루미늄 프레임을 사용해 가벼운 무게와 뛰어난 내구성이 특징이다.

또한, 미니멀한 디자인과 컴팩트한 텐키리스 레이아웃으로 책상 위 공간을 더욱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넘버패드 공간만큼 넓게 마우스를 자유자재로 컨트롤할 수 있어 효율적인 작업이 가능하다.

기계식 키보드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인 스위치는 TTC 적축(리니어)을 탑재해 타건감이 부드럽고 반응이 빠르며, 다른 기계식 스위치 대비 조용한 타건음을 자랑한다.

또한, 오목한 키캡과 4도 또는 8도 각도 조절이 가능한 키보드 받침대로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타이핑이 가능하다.

특히, 최대 5000만 번의 클릭이 가능하도록 설계됐으며, 키 프린팅은 오래 사용해도 지워지지 않도록 제작됐다.

이외에도 컴팩트한 사이즈에도 필요한 모든 키를 그대로 적용했으며, 완벽한 한글 레이아웃으로 한자 키 및 한·영 키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윤재영 지사장은 “신제품 K835 TKL은 기계식 키보드만의 경쾌한 타건감을 좋아하는 소비자들, 특히 기기를 능숙하게 다루고 게임도 즐기는 남성들이나 개발자 직종의 소비자들이 기다려왔을 제품”이라며, “미니멀한 텐키리스 디자인으로 어느 장소에서나 공간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으며, 모던한 디자인으로 어느 공간과도 어울릴 수 있는 아이템”이라고 말했다.

로지텍 코리아가 새롭게 선보인 ‘로지텍 K835 TKL’은 ‘그래파이트’와 ‘오프화이트’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사진제공=로지텍 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