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리, ‘슬림 그라인더’ 구매 인증 이벤트 진행… 디월트 서스펜더 증정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대표 홍성완)의 전동공구 및 수작업 공구 브랜드 ‘스탠리’가 ‘슬림 그라인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30일까지 구매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2020년 하반기에 출시한 ‘스탠리 슬림 그라인더(SG7100)’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하며, 오는 30일까지 온·오프라인 대리점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응모한 3000명에게 ‘디월트 서스펜더(DWST80915-8)’를 증정한다.

구매 제품의 시리얼 넘버와 영수증을 촬영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미지와 신청 정보를 업로드하면 간편하게 응모할 수 있으며, 1인당 최대 2대 제품 인증까지 응모가 가능하다.

‘스탠리 슬림 그라인더’는 정격전력 750W, 179mm의 슬림바디로 한국인의 손에 딱 맞게 설계됐으며, 강력한 모터 파워로 금속 연삭연마 등의 절단 작업 시 뛰어난 작업 능력을 발휘한다.

또한, 열 방출에 최적화된 에어플로우가 적용돼 과열을 방지해주며, 2모션 슬라이드 스위치로 갑작스러운 제품 가동으로 인한 사고 및 부상을 방지한다.

경품인 ‘디월트 서스펜더’는 약 1kg의 가벼운 중량의 파우치로 작은 공구를 용이하게 보관할 수 있고, 디월트 툴벨트와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

홍성완 대표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스탠리가 글로벌 전동공구 시장에서 탄탄한 입지를 마련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공구 시장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작업자의 현장 상황을 최우선으로 생각해 편리함과 내구성을 겸비한 제품들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사진제공=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