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아이패드 에어 4세대용 ‘콤보 터치’ 출시… 사용 목적별 4가지 모드 지원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로지텍 코리아(지사장 윤재영)가 아이패드 프로용에 이어 아이패드 에어 4세대용 ‘콤보 터치’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갔다.

아이패드 에어 4세대용 ‘콤보 터치(Combo Touch)’는 트랙패드가 탑재돼 아이패드를 노트북처럼 활용할 수 있는 키보드 케이스로 사용 환경에 최적화된 타이핑, 보기, 스케치, 북 4가지 모드를 지원하면서 아이패드 에어를 안전하게 보호한다.

콤보 터치의 가장 큰 장점은 얇지만 넓게 디자인되어 편의성을 향상시킨 프리미엄 트랙패드로 중앙, 가장자리 어디든 정확한 클릭과 컨트롤을 자랑한다.

또한, 스와이프, 탭, 핀치, 스크롤 동작이 가능한 멀티 터치 트랙패드 제스처 지원으로 아이패드 에어를 맥북에 버금가는 수준으로 활용해 볼 수 있다.

이외에도 주변 조도에 따라 16단계로 자동 밝기 조절이 이루어지는 백라이트 기능은 보다 편안한 타이핑이 가능하도록 돕는다.

세련된 디자인도 콤보 터치의 매력 중 하나로 부드러운 패브릭 소재를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또한, 40도 범위 내에서 조절 가능한 킥스탠드와 분리형 디자인을 적용해 아이패드 에어를 다양한 위치에서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터치 콤보의 무게는 574g으로 아이패드 에어 4세대에 결합해도 1kg 남짓해 휴대도 용이하다.

윤재영 지사장은 “아이패드 에어 4세대 사용자들이 오랫동안 기다려 왔을 콤보 터치 제품을 출시해 기쁘다”며, “앞으로도 아이패드의 활용성을 극대화해줄 아이템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라인업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사진제공=로지텍 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