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스탠리블랙앤데커, 국가유공자 대상 무상수리 서비스 캠페인 1년 연장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대표 홍성완)가 국가에 헌신한 유공자의 뜻을 기리기 위해 마련한 ‘국가유공자 대상 무상수리 서비스’를 1년 연장, 2022년 8월 14일까지 진행한다.

스탠리블랙앤데커는 국가유공자 대상 무상수리 서비스를 통해 2019년부터 자사 브랜드인 디월트, 스탠리, 블랙앤데커의 국내 정식 출시 제품을 사용하는 국가유공자에게 무상수리 서비스를 지원해왔다.

이 서비스는 국가보훈처에 등록된 보훈대상자 중 독립유공자 본인을 포함해 직계 4대와 그 외 보훈대상의 경우는 유족증 소지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대상자들은 유·무선 공구 본체를 무상으로 수리 받을 수 있다.

또한, 코로나 상황에서도 비대면으로 안전하게 제품 수거 및 배송을 받을 수 있는 스탠리블랙앤데커의 홈픽 AS 서비스 ‘Hey SBD’를 통해 더욱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홍성완 대표는 “국가를 위해 헌신한 유공자 분들에 대한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무상수리 서비스를 연장하게 됐다”며, “작지만 마음을 담은 서비스를 통해 많은 국가유공자분들과 그의 후손들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혜택을 받을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제공=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