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라디 세 번째 프로듀싱 싱글 ‘Easy Love’ 11일 발매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지난해 가수 활동 잠정 중단 이후 ’prod by 라디’ 시리즈로 음악 프로듀서로서의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라디(Ra.D)가 10월 11일 세 번째 프로듀싱 싱글 ‘Easy love’를 발표한다.

앞서 발표된 두 번의 싱글과 같이 이번에도 이색적 음색의 아티스트가 보컬로 참여한 ‘prod by 라디 3’ – ‘Easy Love’는 사랑하는 사람을 대하는 한 여자의 마치 복종에 가까운 무조건적인 사랑의 메시지가 라디 특유의 시크한 멜로디와 함께 묘하게 어우러져 표현됐다.

이번 싱글의 보컬이자 라디와 함께 공동 작사로 곡에 참여한 99honest는 2019년에 라디가 총괄 프로듀서를 맡아 진행한 콘진원(한국 콘텐츠 진흥원)의 인재 양성 프로젝트 ’66’에서 발굴된 신예 싱어송라이터로 흡인력 있는 음색과 자극적이면서 직설적인 가사로 해당 프로젝트를 통해 ‘Unfair’이라는 곡으로 데뷔한 바 있다.

절제된 리듬 위에 부드러우면서도 포인트를 놓치지 않는 세련된 신스(synth)로 무장한 ‘Easy love’에서는 라디의 확장된 음악적 스펙트럼을 확인할 수 있는데, 아직 공식적으로 데뷔한 바 없는 신예 뮤지션 ‘CISHATER(본명 손창민)이 라디와 함께 작곡 및 편곡에 참여했다.

한편, 라디는 ‘prod by 라디 4탄’을 기대해 달라는 메시지와 함께 그가 첫 번째 ‘prod by 라디’에서 언급한 대로 신인 발굴 프로젝트의 의지를 확고히 이어갈 것임을 예고했다.

사진제공=SEENEW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