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프렌즈, 티티케어 협업 ‘우리 댕댕이 건강관리 챌린지’ 진행… LG 공기청정기 증정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펫프렌즈가 AI를 활용한 반려동물 헬스케어 앱 ‘티티케어’와 함께 ‘우리 댕댕이 건강관리 챌린지’를 진행한다.

이번 협업은 최근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여기는 펫팸족이 증가하며 반려동물의 질병 예방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펫프렌즈와 티티케어가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펫프렌즈 챌린지(펫프챌린지)에 참여하는 고객은 티티케어의 고도화된 AI 진단 솔루션으로 반려동물의 눈과 피부 사진을 찍어 건강 상태를 진단받을 수 있다.

특히, 품종, 나이, 몸무게 등을 고려한 맞춤 케어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토탈 헬스케어 기능으로 질병, 건강, 비만, 맞춤, 행동 케어 등 반려동물의 건강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챌린지 이벤트는 총 5주에 걸쳐 진행되며, 매주마다 반려동물의 건강 체크 미션을 수행하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최대 6,000포인트까지 받을 수 있다.

미션은 일주일 간격으로 월요일 마다 새롭게 변경돼 사전참가 신청만 하면 매주 선착순 1,200명에 한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

미션은 총 4가지로 1차 눈 건강, 2차 피부 건강, 3차 식습관, 4차 모든 건강을 체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진행방법은 티티케어 앱에서 반려견 사진을 찍으면 AI가 건강상태를 진단해주고 해당 내용을 캡쳐해 펫프챌린지에 인증을 업로드하면 미션에 따라 월요일에 포인트가 자동 지급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팻프챌린지에 인증을 완료한 참가자들 위한 추첨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챌린지 기간 동안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미션 인증 화면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1등 LG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펫 플러스(1명) 2등 펫프렌즈 3만원 쿠폰(3명) 3등 펫프렌즈 1만원 쿠폰(10명)의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펫프렌즈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반려동물을 케어하는 좋은 습관을 만들 수 있도록 도와주는 펫프렌즈의 펫프챌린지 목적과 반려견의 토탈 헬스케어를 지향하는 티티케어의 취지가 맞아떨어지며 성사됐다”며, “펫프렌즈는 앞으로도 고객분들과 함께 올바른 반려동물 케어 문화를 만들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사진제공=펫프렌즈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