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G, FIFA 온라인 4 오픈리그 ‘우먼스 리그’ 메인 스폰서 참여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로지텍 코리아(지사장 조정훈)의 PC 및 콘솔 게이밍 기어 브랜드 ‘로지텍 G’가 넥슨(대표 이정헌)이 주최하는 FIFA 온라인 4 오픈리그인 ‘우먼스 리그’의 메인 스폰서로 참여한다.

‘우먼스 리그’는 인기 온라인 축구 게임인 FIFA 온라인 4 최초의 여성 리그 대회로 오픈리그 방식으로 치러지며, 로지텍 G가 메인 스폰서로 참여함에 따라 ‘로지텍 G 우먼스 리그’로 대회명이 확정됐다.

특히 이번 대회 참가자는 키보드만 사용해 경기를 진행하고, 본선 진출자 전원은 메인 스폰서인 로지텍이 특전으로 제공하는 ‘G413 TKL SE’ 키보드와 ‘G335’ 헤드셋을 사용해 경기를 진행하게 된다.

G413 TKL SE는 부담 없는 가격에 고성능 기계식 키를 경험할 수 있는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제품이며, G335 헤드셋은 240g의 초경량 무게와 슬림한 디자인을 갖춘 유선 게이밍 헤드셋 제품이다.

리그 참가 접수는 5월 4일부터 15일까지 FIFA 온라인 4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또한, 대회 예선은 5월 21일 온라인에서 진행되며, 본선은 6월 12일 잠실 비타500 콜로세움에서 치러진다.

이외에도 대회는 아프리카TV 생방송 중계로 만날 수 있으며, 이번 본선 총 상금은 1500만 원과 넥슨캐시 850만 원이다.

로지텍 코리아 조정훈 지사장은 “FIFA 온라인 4 최초로 진행되는 여성 리그에 로지텍이 메인 스폰서로 참여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이번 대회 성공을 위해 다양한 방면에서 아낌 없이 지원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넥슨 박정무 그룹장은 “더욱 다양한 분들이 리그에 참여할 수 있어 FIFA 온라인 4의 저변을 넓히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며,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 드리며, 리그가 성공적으로 진행될 수 있게 적극적으로 돕겠다”고 화답했다.

사진제공=로지텍 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