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RX 홍보대사 KLPGA·KPGA 프로골퍼 4인과 계약 연장 체결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렉서스코리아가 RX 홍보대사로 활약하고 있는 KLPGA 안지현(메디힐), 허다빈(한화큐셀), 현세린(대방건설)과 KPGA 박상현(동아제약) 4명의 프로골퍼에 대한 계약을 올해 12월까지 연장했다.

이에 따라 RX 홍보대사는 이번에 재계약한 4명의 프로골퍼와 함께 KLPGA 박현경(한국토지신탁), 이소미(SBI저축은행), 최혜진(롯데), KPGA 송영한(신한금융그룹), 함정우(하나금융그룹) 총 9명의 프로골퍼로 구성됐다.

이들에게는 RX 홍보대사로서 훈련이나 경기 참가 시 사용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SUV RX 라인업이 제공된다.

‘팀 렉서스’로 명명된 RX 홍보대사는 렉서스 RX의 광고 모델을 비롯해 RX 시승영상, 골프 원포인트 레슨 및 프로별 셀프 인터뷰 영상 등 현재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렉서스코리아 강대환 상무는 “2022 KPGA 개막전에서 박상현 선수가 우승하는 등 팀 렉서스 선수들이 렉서스와 인연을 맺은 후 함께 성장하며 좋은 결과를 이뤄내고 있다”며, “올 시즌에도 렉서스의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SUV 모델인 RX와 함께 최선을 다한 결과를 거둘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선수들에게 제공된 렉서스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SUV ‘RX’는 스트롱 하이브리드 시스템과 전자식 사륜구동 E-Four 시스템 적용으로 뛰어난 주행 성능과 친환경성을 동시에 실현한 모델로 호평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렉서스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