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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탠리블랙앤데커, 카카오톡 채널 오픈 기념 ‘디월트 공구함 무상수리 서비스’ 실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대표 홍성완)가 카카오톡 고객지원센터 공식 채널 오픈 기념으로 8월 5일까지 약 2주간 자사의 전문가용 프리미엄 전동공구 브랜드인 디월트의 ‘공구함 무상 수리 서비스’를 실시한다.

스탠리블랙앤데커는 소모성 부품으로 인한 제한적인 부품 수급으로 수리 서비스에 어려움을 겪었던 고객들의 불편함을 해소하고, 최대한의 지원을 제공하고자 해당 무상수리 서비스를 기획했다.

이로써 작업자들은 거친 산업 현장에서 험하게 사용했던 공구함들을 점검할 수 있게 됐다.

무상수리 서비스 범위로는 이동 도중 상당량의 무게를 견디는 핸들과 하루에도 여러 번 여닫는 래치 및 잠금링, 내려놓을 때 충격이 가해질 수 있는 트레이까지 포함된다. 단, 공구함 자체의 파손은 서비스 대상에서 제외된다.

본 무상수리 서비스 이용 방법은 간단하다. 스탠리블랙앤데커 경기, 중부 직영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카카오톡 고객지원센터 공식 채널을 친구 추가 후 무상수리 서비스를 신청하면 하면 된다.

이미 친구 등록을 한 기존 고객과 신규 등록 고객까지 모두 해당되며, 이번 무상 수리 서비스는 제품별 부품 재고 소진 시 해당 품목의 서비스가 조기 종료될 예정이다.

진행 품목은 디월트 공구함 시리즈인 터프시스템의 터프 이동식 공구함(DWST08250)과 터프 부품함(DWST1-75522), 소형 공구박스(1-70-321), 중형 공구박스(1-70-322), 대형 공구박스(1-70-323)과 2단 서랍장(DWST1-80123)이다.

또한, 터프시스템 2.0 시리즈인 소형 공구박스(DWST83293-1), 중형 공구박스(DWST83294-1), 대형 공구박스(DWST83342-1), 이동식 공구박스(DWST83295-1), 2단 서랍형 공구함(DWST83529-1)이다.

이외에도 디월트 시스템 공구함인 티스텍의 공구함 I(DWST17801), 공구함 II(DWST17802), 공구함 III 1단 서랍형(DWST17803), 공구함 IV 2단 서랍형(DWST17804), 공구함 V 부품함(DWST17805), 공구함 VI(DWST17806), 토트형 공구박스(DWST17809), 이동식 공구함(DWST17820), 캐리어(DWST17888), Deep 부품함 일체형(DWST17814)과 티스텍 IP54 시리즈인 부품함(DWST82968-1)도 지원한다.

홍성완 대표는 “그동안 공구함의 부품 공급이 제한적인 탓에 새로 구입하는 등 수리에 어려움을 겪었던 작업자들의 고충을 해소하고자 서비스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잦은 출장과 거친 작업 환경에서 발생하는 작업자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오로지 작업에만 집중할 수 있는 현장 환경을 위한 서비스를 마련할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제공=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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