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 여름철 안전 운행 위한 ‘2022 썸머 서비스 캠페인’ 실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포르쉐코리아(대표 홀가 게어만)가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고객의 안전한 자동차 운행을 위해 ‘2022 썸머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썸머 서비스 캠페인’은 여름휴가 시즌 장거리 운행과 무더위에 대비하는 점검 서비스를 제공, 자동차가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고객 만족 프로그램이다.

‘2022 썸머 서비스 캠페인’은 포르쉐 자동차를 소유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8월 1일부터 31일까지 약 한 달 동안 전국 13개 포르쉐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된다.

캠페인 기간 동안 고객은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되는 최신 버전의 PIWIS(Porsche Integrated Work-shop Information System) 테스터를 이용한 정밀 차량 진단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받는다.

특히, 서비스센터에는 포르쉐 글로벌 인증을 받은 전문 테크니션이 상주하고 있어 더욱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포르쉐 메인터넌스, 클래식, 테큅먼트 부품 및 공임에 대해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차량 유지 관리 프로그램(PSMP Plus)도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100만 원 ~ 150만 원 이상 유상 수리 및 PSMP Plus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금액에 따라 포르쉐 키링과 마티니 레이싱 케이스 등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제품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사진제공=포르쉐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