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아주자동차대학 ICC, 카포스 회원 대상 ‘수입차 전문가 교육 과정’ 수료식 개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아주자동차대학교(총장 이수훈) 기업협업센터(ICC)는 11월 20일 아주자동차대학교에서 한국자동차전문정비사업조합(카포스)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한 ‘수입차 전문가 교육 과정’ 수료식을 개최했다.

아주자동차대학 ICC는 국내시장에 수입차가 급증하는 추세 속에서 소규모 경정비 사업자들이 원활한 서비스를 할 수 있도록 돕고자 ‘수입차 전문가 교육 과정’을 마련했다.

특히, 전 BMW 코리아 장성택 상무 등 각 수입차 브랜드의 최고 강사들을 초빙해 8월 21일부터 10주간 매주 일요일 벤츠, BMW, 아우디 등 주요 수입차 브랜드의 모델별 시스템 진단 문제 해결, 정비 사례 진단 절차 등에 대한 심층 교육과 최신 전기자동차의 이론과 실습 교육을 진행했다.

아주자동차대학교 ICC 최준호 센터장은 “해당 교육을 듣기 위해 10주간 매주 일요일 전국에서 먼 발걸음을 해주셔서 감사하다”며, “현장에 돌아가셨을 때 본교에서 진행한 교육이 업무에 도움이 되길 바라며, 교육 과정을 단계별로 업그레이드해 수입차 전문 정비 분야의 기술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지속해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교육 과정을 수료한 경기도 시흥의 아이모터스 김민수 대표는 “이번 교육을 통해 각 수입차 브랜드별 최고 전문가분들의 교육을 한자리에서 들을 수 있어 좋았다”며, “심화 교육이 개설된다면 재참여해 업무 역량을 강화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사진제공=아주자동차대학교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