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소방관 지원 캠페인 ‘커뮤니티 히어로 시즌2’ 진행… ‘팀 캐딜락’ 전원 동참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캐딜락코리아가 브랜드 창립 120주년을 맞아 캐딜락 앰배서더 그룹 ‘팀 캐딜락’과 함께 진행하는 CSR 캠페인 ‘커뮤니티 히어로 시즌2’를 진행한다.

캐딜락은 2019년부터 GM 그룹 차원에서 추구하는 ‘3-ZERO(교통사고 제로, 배출가스 제로, 교통체증 제로)’ 비전 중 교통사고 제로(ZERO CRASH) 가치를 실현하고 사회 곳곳에서 영웅적 활동을 펼치는 소방관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함과 동시에 실질적 지원까지 이뤄지는 ‘커뮤니티 히어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브랜드 120주년을 맞아 새롭게 진행하는 ‘커뮤니티 히어로 시즌2’에는 지난 시즌 차량용 소화기 1,000개를 완판하며 기부 활동에 동참한 바 있는 김연경 선수를 포함해 캐딜락의 앰배서더 그룹 ‘팀 캐딜락’ 전원이 동참하기로 결정했다.

각자의 분야에서 끊임없는 노력과 열정으로 스스로를 증명해낸 최정상급 스포츠 스타들로 구성된 ‘팀 캐딜락’에는 배구 월드스타 김연경, 골프 레전드 박세리, 월드클래스 여자 컬링팀 ‘팀 킴’, 쇼트트랙 올림픽 금메달 리스트 최민정ᆞ·황대헌, 국내 정상급 레이싱 드라이버 정의철 등이 속해 있다.

캐딜락은 캠페인 기간 동안 ‘팀 캐딜락’ 선수들의 사인을 담아 특별 제작한 티셔츠와 120주년 마그넷이 포함된 ‘스페셜 패키지’를 120개 한정 판매한다.

특히, 해당 수익금에 올 해 누적된 캐딜락 굿즈 판매 수익금을 더해 소방관 활동 지원을 위한 기부금을 마련할 예정이다.

또한, 구매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팀 캐딜락’ 스타들의 사인이 담긴 애장품을 증정한다.

캐딜락코리아는 캠페인 기간 동안 ‘팀 캐딜락’ 선수들의 120주년 축하 메시지와 ‘커뮤니티 히어로 시즌 2’에 동참한 계기, 특별한 의미가 담긴 티셔츠를 직접 소개하는 스페셜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스페셜 영상은 브랜드가 설립된 1902년의 의미를 담아 매일 19시 02분에 공개되며, 11월 21일 김연경 선수를 시작으로 22일 박세리, 23일 정의철, 24일 팀킴, 25일 황대헌, 26일 최민정 순으로 공개된다.

김연경 선수는 스페셜 영상에서 “오랜 기간 한 분야에서 정상을 지키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 잘 알고 있다. 1902년부터 꾸준히 자리를 지켜온 캐딜락에 축하의 메시지를 전한다”며, “커뮤니티 히어로 시즌1를 통해 소방관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표현할 수 있어 좋았는데 또 한 번 좋은 기회가 생겨 뜻 깊게 느껴진다”고 언급했다.

한편, ‘커뮤니티 히어로 시즌 2’는 11월 28일까지 진행되는 ‘120주년 애니버서리 위크’ 동안 진행된다.

사진제공=캐딜락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