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밸런스온 베타젤 인솔, 슈즈 멀티숍 슈마커 매장 입점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불스원의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밸런스온이 발 건강 유지에 도움을 주는 ‘베타젤 인솔’을 슈즈 멀티숍 슈마커 매장에 입점한다.

‘밸런스온 베타젤 인솔’의 슈마커 입점은 기능성 인솔 구매를 원하는 고객의 구매 편의성 및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으며, 일부 점포를 제외한 21개 슈마커 매장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베타젤 인솔’은 보행 시 발바닥에 가해지는 충격을 흡수하고, 아치를 지지해 올바른 자세 유지에 도움을 주는 프리미엄 기능성 인솔이다.

충격 흡수에 최적화된 신소재 ‘베타젤’을 앞축과 뒤축에 2중 배치해 일반 인솔 대비 평균 28% 족압을 낮춰주는 효과를 발휘하며, 보행 시 발바닥에 가해지는 하중과 압력을 완충시켜 발의 피로도를 경감시켜준다.

‘베타젤’은 99% 향균 처리된 고탄성 특수 폴리머 소재에 2중 허니콤 구조 기술이 결합된 차세대 신소재로, 뛰어난 압력 분산 효과와 진동 흡수 기능을 지녔다.

더불어, 우수한 통기성과 내구성까지 갖춰 ‘베타젤 인솔’은 장시간 보행 시에도 쾌적함을 선사한다.

여기에 ‘베타젤 인솔’은 발바닥의 아치를 부드럽게 지지해주는 인체공학적 디자인의 에어폼을 추가 적용해 2중으로 하중과 압력을 완충시키는 것은 물론, 보행 시 최적의 아치선을 만들어 몸의 올바른 좌우 밸런스 유지를 돕도록 설계했다.

특히, 착용자의 아치 상태에 따라 에어폼의 높이를 3단계로 조절해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착화감을 더욱 높였다.

밸런스온은 ‘베타젤 인솔’의 슈마커 매장 입점을 기념해 런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베타젤 인솔’ 구매 고객에게 불스원의 홈케어 브랜드 살림공방에서 출시한 ‘살림공방 편백수 스프레이 탈취제’를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베타젤 인솔’이 입점한 슈마커 매장에서 진행되며, 준비된 증정품 물량이 모두 소진 시 종료된다.

불스원 헬스케어 사업본부 담당자 석창훈 선임은 “이제 슈마커 매장에서도 발의 피로를 덜어주고 보행 밸런스 유지에 효과적인 ‘베타젤 인솔’을 만나 보실 수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베타젤이 적용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일상 가까이에서 만나 보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사진제공=불스원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