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디월트, 맥라렌 F1팀 콜라보 한정판 전동공구 & 배터리 컬렉션 출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대표 홍성완)의 전문가용 프리미엄 전동공구 브랜드 ‘디월트’가 럭셔리 수퍼카 브랜드 ‘맥라렌’의 F1팀과 콜라보레이션한 한정판 전동공구 및 배터리 컬렉션을 출시, 이를 기념해 ‘옐로우 페스타’ 구매 인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맥라렌 F1 한정판 전동공구 컬렉션’은 ‘20V MAX 스페셜 XR BL 프리미엄 컴팩트 햄머 드릴 드라이버’, ‘20V MAX 스페셜 XR BL 컴팩트 임팩트 드라이버’ 제품과 본 2종의 제품이 포함된 콤보 키트 상품으로 구성됐다.

이번 출시를 통해 국내 현장 전문가들이 맥라렌 F1팀에서 사용하는 전동공구의 동일한 성능과 안전성을 경험하고, 다목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20V MAX 스페셜 XR BL 프리미엄 컴팩트 햄머 드릴 드라이버’는 브러쉬리스 모터가 탑재돼 최대 토크 91Nm로 강력한 파워와 우수한 퍼포먼스를 발휘하며, 토크 및 속도 조절 기능을 통해 사용자와 목적에 따라 보다 섬세하게 조정할 수 있다.

‘20V MAX 스페셜 XR BL 컴팩트 임팩트 드라이버’는 역대 가장 짧은 101mm의 헤드 전장 길이로 컴팩트한 크기가 특징이다.

특히, 국내 규격의 양날 비트 사용이 가능하며, 부싱 베어링으로 날 떨림 현상을 최소화해 내구성과 안정성까지 강화했다.

또한, 이번 개별 제품과 콤보 키트에는 GFN 내유성 소재 하우징으로 제작된 ‘20V MAX 5.0Ah 리튬이온 배터리(DCB184G)’가 포함되어 있다.

맥라렌 레이싱의 파트너십 및 액셀러레이터 상무이사 매트 데닝턴은 “모터스포츠 산업의 다양한 측면에서 우수한 성과를 낼 수 있도록 기여하고 있다”며, “우리 팀 구성원 모두 디월트 전동공구, 배터리 및 스토리지 솔루션들을 통해 혁신적이고 다재다능하게 발전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홍성완 대표는 “세계적으로 열정적인 마니아를 둔 맥라렌 F1팀과 단독으로 콜라보한 한정판 제품을 한국 시장에도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매력적인 브랜드 활동으로 국내 소비자에게 차별화된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국내 한정판 출시를 기념해 ‘옐로우 페스타’ 구매 인증 이벤트를 5월 22일부터 진행 중이다.

6월 30일까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일정 금액 이상의 구매 영수증을 인증하면, 금액대 별로 콜라보 굿즈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사진제공=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

남태화 기자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