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신차] 특별한 가치 갖춘 ‘쌍용 코란도 C 익스트림’ 출시

[고카넷]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이유일)가 1일 개성적인 매력과 특별한 가치를 선사하는 ‘코란도 C 익스트림’을 선보이고, 전국 영업소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쌍용차는 다양한 특별사양을 적용해 스포티한 내외관 스타일을 갖추고 자신만의 개성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탁월한 선택이 되어 줄 ‘코란도 C 익스트림(Extreme)’을 새롭게 선보였다.

코란도 C 익스트림은 선호도가 높은 RX 고급형 모델을 기반으로 소비자들이 별도의 드레스업 튜닝을 하지 않아도 스포티하고 유니크한 느낌을 살릴 수 있도록 구성했다.

블랙 라디에이터 그릴과 스포츠카에 주로 사용되는 카본파이버 소재의 아웃사이드 미러, 스포츠 알로이페달이 내외관에 스포티한 감각을 선사하며, 강렬한 컬러의 레드 인조가죽시트 패키지가 기본 적용된다.

여기에 18인치 다이아몬드컷팅휠과 LED 룸램프가 고급스러운 실내 분위기를 만들어 주며, 익스트림 전용 레터링을 적용해 개성적이고 차별화된 외관을 갖는다.

특히, 카본파이버 아웃사이드 미러, 스포츠 알로이 페달, 전용 레터링과 블랙 라디에이터 그릴은 다른 트림에는 적용되지 않으며 익스트림 모델에서만 찾아 볼 수 있다.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는 코란도 C 익스트림의 국내 판매 가격은 2500만원이며, 기존 모델 가격은 트림 별로 KX 2083만원, RX 2415 ~ 2565만원, DX 2695만원이다.

고카넷 뉴스 팀 = physcis@gocarnet.co.kr

자동차&모터스포츠 전문 인터넷 매거진 ‘고카넷[GoCarNet]’

2015_0301-02쌍용차_코란도_C_익스트림_02전용레터링

2015_0301-02쌍용차_코란도_C_익스트림_03레드_인테리어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