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쉐보레, ‘말리부’ 새 TV 광고 모델 이상윤 씨 발탁

[고카넷] 한국지엠주식회사(이하 한국지엠)의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가 중형 세단 말리부의 새로운 TV 광고 모델로 배우 이상윤 씨를 발탁해 방영을 시작했다.

이번 광고는 우아함과 세련미를 모두 갖춘 매력적인 도시 미국 로스앤젤레스(LA)를 배경으로 촬영이 진행됐으며, 도심에서 펼쳐지는 역동적인 추월 장면을 담아 말리부 독일 디젤 엔진이 제공하는 압도적인 주행성능을 재미있는 한편의 이야기로 박진감 있게 표현해냈다는 평이다.

또한 국내 최고의 주행 성능뿐 아니라 뛰어난 안전성, 매력적인 스타일까지 두루 갖춘 말리부만의 스마트함이 배우 이상윤 씨 특유의 부드럽고 여유 있으면서도 자신감 넘치는 이미지와 부합, 자연스러운 연기가 더해져 제품의 특징을 극대화 했다.

2015_0326-01쉐보레_말리부_새_광고_모델_02

쉐보레는 최근 방영을 시작한 ‘디젤의 정의, 말리부 디젤 편’에 이어 말리부 광고 두번째 시리즈를 오는 4월부터 동시 방영할 예정이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경애 전무는 “말리부는 국내 프리미엄 중형 세단의 열풍을 몰고 온 쉐보레의 획기적인 제품으로 중형차 시장의 기준을 바꾼 그야말로 트렌드를 선도하는 모델”이라며, “이러한 말리부 차량만이 갖고 있는 특별한 가치와 매력을 이번에 새롭게 방영을 시작한 TV 광고 및 디지털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에게 충분히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쉐보레 말리부는 2015년형 모델에 대한 시장 반응이 좋아 지난 2월 내수판매에서 전년 동월 대비 약 50% 상승하는 등 지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쉐보레 브랜드 국내 도입 4주년을 맞아 3월 한달 동안 쉐보레 말리부 구입 고객 대상 최대 142만원 상당의 디럭스 패키지를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다.

고카넷 뉴스 팀 = physcis@gocarnet.co.kr

자동차&모터스포츠 전문 인터넷 매거진 ‘고카넷[GoCarNet]’

2015_0326-01쉐보레_말리부_새_광고_모델_01

2015_0326-01쉐보레_말리부_새_광고_모델_03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