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티볼리 브랜드와 함께하는 ‘Pet Camp’ 개최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최종식)는 24일 반려견이 있는 소비자들을 초청, 행복한 애견생활 및 자동차생활을 위한 특별한 캠프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쌍용차는 오는 7월 1~2일 1박 2일 일정으로 경기 파주 독디자인하우스(Dog Design House)에 소비자들을 초청해 새로운 개념의 펫 캠프를 개최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이웅종 한국반려동물문화연맹 대표를 비롯한 동물보호 및 애견훈련 전문가들의 체계적인 교육을 통해 소비자들이 행복한 반려견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

세부적으로 반려견과 안전하고 즐거운 드라이빙 방법, 반려견과 소통하기, 예절 및 워킹 훈련과 더불어 여름철을 맞아 해충을 쫓는 아로마 스프레이 만들기 실습 등 반려견 생활을 위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참가를 원하는 소비자는 오는 29일까지 쌍용자동차 공식 페이스북을 방문해 소정의 양식 작성을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에게는 개별 통보한다.

2016_0624-GCN03쌍용차_펫_캠프_03티볼리_에어

한편, 쌍용차는 패밀리 오토캠핑 ‘사운드오브뮤직’에서 매지컬 나이트 뮤직 콘서트를 비롯해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참가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는 등 테마가 있는 행사를 지속적으로 개최하는 한편 아웃도어 문화의 다양성 계발 및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글/고카넷 뉴스팀(gocarnet@gocarnet.co.kr)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