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쌍용차, ‘설날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최종식)는 23일 다가오는 설을 맞이해 소비자들의 안전하고 편안한 귀성·귀경길을 위해 ‘설날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날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는 설 연휴 기간인 26일부터 29일까지 총 4일간에 걸쳐 전국 고속도로 상·하행선 휴게소코너 9개소에서 실시한다.

쌍용자동차 판매 전차종(대형상용차 제외)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이번 행사는 하행선이 26일 ~ 27일 경부(안성), 중부(음성), 호남(정읍), 남해(진영) 고속도로, 상행선이 28일 ~ 29일 경부(안성), 중부(음성), 호남(정읍), 남해(진영) 고속도로 휴게소 코너에서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실시하며, 영동고속도로 여주휴게소에서는 26~29일 실시한다.

서비스 기간 중 각 서비스코너에 입고하는 소비자는 장거리 주행에 필요한 자동차 점검 및 각종 벌브류 무상 교환은 물론 각종 오일류, 부동액, 와셔액 보충과 함께 엔진, 브레이크 등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한편, 쌍용차는 고객 만족 서비스 극대화를 위해 명절 무상점검 서비스, 도서지역 방문 서비스, 동·하절기 무상점검 서비스 등 소비자 중심의 자동차 점검 서비스인 ‘리멤버 서비스’를 정기적으로 시행해 오고 있다.

자동차 & 모터스포츠 전문 인터넷 신문 ‘고카넷[GoCarNet]’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