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토요타, 3주간 서비스 캠페인 실시… 공임 및 부품 최대 15% 할인

한국토요타자동차(대표 요시다 아키히사)의 토요타 브랜드가 하이브리드 글로벌 누적판매 1000만대 돌파를 기념해 13일부터 31일까지 약 3주간 전국 토요타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토요타는 캠페인 기간 동안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토요타 소비자에게 하이브리드 메인 배터리, 하이브리드 보조배터리(12V), 에어컨 필터, 에어클리너 부품, 에어 케어 서비스 및 유상점검? 등에 대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이 중 두가지 이상을 선택할 경우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하이브리드 모델을 보유한 소비자에게는 하이브리드 시스템 점검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또한 소비자의 건강을 위해 미세먼지가 심해지는 봄철을 맞이해 무선 플루건을 이용한 살균 소독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10만원 이상 유상 수리한 소비자에게는 1인용 폴딩매트를 증정하며, 타이어 2본 이상 구매한 소비자에게는 휴대폰 보조 배터리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토요타 관계자는 “하이브리드 모델 글로벌 누적판매 1000만대라는 기록은 토요타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님이 계셨기에 가능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고객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고객님의 안전운행을 지원하고자 서비스 캠페인을 준비했으니 많은 분들이 체험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자동차 & 모터스포츠 전문 인터넷 신문
고카넷[GoCarNet]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