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렉서스, 특별 서비스 캠페인 실시… 살균 소독 서비스 무상 제공

한국토요타자동차(대표 요시다 아키히사)의 렉서스 브랜드가 하이브리드 글로벌 누적판매 1000만대 돌파를 기념해 13일부터 31일까지 약 3주간 전국 렉서스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특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렉서스 브랜드는 캠페인 기간 동안 서비스 센터를 방문한 렉서스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이브리드 메인 배터리, 하이브리드 보조배터리(12V), 에어컨 필터, 에어클리너 부품, 에어 케어 서비스 및 유상점검 등에 대해 10%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두가지 이상 선택할 경우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렉서스 하이브리드 소비자에게는 하이브리드 시스템 점검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또한 렉서스의 모토인 고객감동철학의 일환으로 미세먼지가 심해지는 봄철을 맞이해 무선 플루건을 이용한 살균 소독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10만원 이상 일반 유상 수리한 소비자에게는 1인용 폴딩매트를 증정하며, 타이어 2본 이상 구매한 소비자에게는 휴대폰 보조 배터리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렉서스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고객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고객님의 안전운행을 지원하고자 기획했다”며, “렉서스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고객님들께 감동을 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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