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르노삼성차, ‘오토솔루션과 함께하는 봄 이벤트’ 진행

[고카넷] 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박동훈)가 본격적인 봄나들이가 시작되는 4월을 맞아 ‘오토솔루션과 함께하는 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봄나들이 떠나는 소비자의 쾌적하고 안전한 자동차 운행을 위해 마련됐으며, 4월 10일부터 5월 20일까지 6주 동안 전국 르노삼성자동차 직영 및 협력 서비스점에서 진행된다.

르노삼성차는 이벤트 기간 중 에어컨 필터 및 와이퍼 블레이드를 교체하는 모든 소비자에게 20% 할인을 제공하며, 프리미엄 엔진 오일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타이어 4개를 교환할 경우 엔진오일 무상 교환 혜택과 타이어 파손보상 서비스를 제공하며, 타이어 2개를 교환할 경우 A/S 서비스 쿠폰 2만원권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구매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아이나비 블랙박스, 신세계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르노삼성차는 현재 진행 중인 오토솔루션 골든이벤트 행사 문자를 수신한 소비자가 3만원이상 결제 할 경우 2만원권의 A/S 서비스 쿠폰을 제공하며 봄 이벤트 할인과 중복으로 이용 가능하다.

르노삼성자동차 애프터세일즈 안경욱 상무는 “생동감 넘치는 봄을 맞이하여 고객들께 더욱 쾌적하고 안전한 드라이빙 환경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르노삼성자동차는 감동과 만족을 드리는 브랜드로서 언제나 애정 어린 관심을 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