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토요타, ‘스마트 하이브리드 고객 감사제’ 실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토요타 코리아가 8월 한 달간 ‘스마트 하이브리드 고객 감사제’를 실시, 그 일환으로 ‘스마트 프로모션’과 ‘스마트 시승회’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토요타 친환경차의 진가를 알아봐 주는 스마트한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캠리’와 ‘캠리 하이브리드’ 구매 고객은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 24개월 무이자 할부혜택 + 더블 FMS 쿠폰 중 원하는 혜택을 고를 수 있다.

또한 현금 구매 시 ‘캠리’는 250만원, ‘캠리 하이브리드’는 280만원의 주유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더블 FMS(Free Maintenance Service) 쿠폰은 ‘4년 또는 8만km’ 정기 점검 및 관련 소모성 부품 교환 무상 제공 쿠폰이다.

라브4 가솔린 모델응 구매하는 경우에는 ‘잔존 가치 보장 할부 프로그램’, 10년20만km 엔진오일 및 엔진오일 필터를 교환해주는 ‘롱 라이프 엔진오일 쿠폰’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잔존 가치 보장 할부 프로그램이란 차량 구매 3년 후의 중고차 가치를 보장받고 합리적인 월 납입금으로 차량을 이용하는 프로그램으로 만기 시 고객이 차량 반납 혹은 유예금 납입 후 소유를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전국 토요타 전시장에서 토요타 차량을 시승하는 모든 가족 단위 고객을 대상으로 50만원 상당의 주유권, 여름철 물놀이 용품, 영화 관람권 등 여름휴가를 즐겁게 보낼 수 있는 선물도 준비했다.

한편, 토요타 코리아는 2009년 ‘캠리 하이브리드’, ‘프리우스’를 시작으로, 2015년 ‘프리우스V’, 2016년 SUV 모델인 ‘라브4 하이브리드’, 올해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인 ‘프리우스 프라임’을 론칭, 지속적으로 하이브리드 라인업을 확대했다.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