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오너스 데이’ 오는 26일 워커힐 개최… 다양한 체험행사 마련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박동훈)가 오는 26일 서울 광진구 워커힐 호텔에서 르노삼성 자동차 고객 1,000명을 위한 특별 이벤트 ‘르노삼성 오너스 데이’를 개최한다.

‘르노삼성 오너스 데이(OWNERS DAY)’는 르노삼성자동차 고객들과 보다 가까운 거리에서 소통하고 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된 행사로, 총 400가족 1,000여명에 달하는 르노삼성 오너들이 서울 소재 특급 호텔에 함께 모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는 어린이 포함 3~4인 가족단위 고객을 위한 ‘패밀리 피크닉’ 세션과 가족, 연인, 친구 등 성인 2인 고객을 위한 ‘오너스 나이트’ 세션으로 구성, 고객이 원하는 맞춤형 프로그램을 신청할 수 있어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낮에 진행될 ‘패밀리 피크닉’의 경우 야외 글램핑존에 캠핑요리 클래스, QM6 캠핑체험 이벤트, 어린이 놀이 프로그램, 실내에 뷔페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마술쇼와 공연 등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체험 행사를 제공한다.

성인 고객을 위한 ‘오너스 나이트’는 라이브 음악과 함께 즐기는 도심 속 럭셔리 캠핑과 르노삼성 브랜드와 관련된 다양한 이이기를 함께 나누는 라이브 팟캐스트 프로그램 및 축하 공연을 마련해 사랑하는 사람과의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르노삼성자동차의 대표 모델인 SM6, QM6, QM3 전시를 비롯, 다양한 차량 기능체험, 버스킹 공연, 클론 포토, 샌드 아트 등 풍부한 즐길 거리는 물론, 푸짐한 럭키 드로우를 마련해 막바지 휴가철에 즐거움을 제공 할 것으로 기대된다.

르노삼성자동차 마케팅 담당 방실 이사는 “르노삼성자동차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무더운 여름, 일상을 벗어나 가족과 함께 달콤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힐링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르노삼성의 오너로서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들을 통해 고객과 함께하는 소통과 공감의 기회를 넓혀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