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BMW M 트랙데이 코리아’ 진행… 총 80팀 160여명 참가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BMW 그룹 코리아(대표 김효준)가 지난 10월 31일부터 11월 2일까지 2박 3일간 강원도 인제군에 위치한 인제스피디움에서 M 모델 고객을 대상으로 ‘2017 BMW M 트랙 데이 코리아’를 진행했다.

총 80개 팀, 160 여 명의 BMW M 고객이 참석한 이번 행사에는 BMW의 모터스포츠 기술이 접목된 고성능 모델인 M 모델의 강력한 퍼포먼스를 서킷 주행을 통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고성능 직렬 6기통 엔진, 민첩한 후륜구동 장치, 경량 알루미늄 M 스포츠 서스펜션, 스포티한 외관으로 운전의 즐거움을 극대화한 BMW M2 모델과 역동적인 성능을 더욱 강력하게 끌어올릴 수 있는 컴페티션 패키지 옵션을 탑재한 M3, M4 컴페티션 패키지 모델 등과 함께 안전하고 즐겁게 트랙을 주행하는 방법에 관한 전문 교육이 진행됐다.

참가자들은 국제자동차연맹(FIA)이 인증한 국제 규격의 인제스피디움에서 각각의 M 모델 서킷 드라이빙, 짐카나, 드리프트 프로그램, M 택시 드라이빙 등을 체험했다.

또한, 고카트 체험, RC카 주행, 레이싱 시뮬레이터, M 가죽 액세서리 제작 클래스 등 가족 단위 동반객들을 위한 다양한 부대 프로그램도 함께 선보였다.

각 그룹별로 짐카나 랩타임 1위 및 드리프트 1위를 기록한 참가자들에게는 각각 BMW M 트롤리, BMW M 트롤리백 및 M 지갑이 상품으로 주어졌으며, 전체 1위에게는 120만원 상당의 드론, 그리고 참가자 전원에게는 M 트랙데이 수료 인증서가 수여됐다.

BMW 그룹 코리아 김효준 대표는 “M 트랙데이는 고객들이 BMW가 항상 추구해온 진정한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오감으로 체험할 수 있는 BMW 고유의 프로그램”이라며, “앞으로도 올바른 드라이빙 문화 정착을 위해 다양한 방식의 프로그램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