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한성자동차, ‘한성과 함께하는 원더풀 윈터 드라이빙’ 진행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대표 울프 아우스프룽)가 연말을 맞아 ‘한성과 함께하는 원더풀 윈터 드라이빙’을 진행한다.

먼저, 한성자동차는 전시장 방문고객을 위해 12월 8일부터 31일까지 100% 경품 당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한성자동차 전시장 내 비치된 터치스크린을 통해 참여 가능하며, 모든 응모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겨울철 안전운행 필수품인 스노우 브러쉬 및 성에 제거기 그리고 메르세데스-벤츠 뉴 키링을 증정한다.

또한, 메르세데스-AMG 전 차종 계약고객 및 신형 S-클래스 디젤 출고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12월 6일부터 31일까지 메르세데스-AMG 모델 계약고객에게는 홍천 비발디파크 스키 패키지 쿠폰을 증정하며, 신형 S-클래스 디젤 모델을 출고하는 고객에게는 프랑스 명품 크리스탈 브랜드인 ‘바카라’ 와인잔 세트를 제공한다.

한성자동차는 12월 8일부터 31일까지 한성자동차 인스타그램을 통해 ‘크리스마스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최근 오픈한 청담 전시장에서 크리스마스 장식을 배경으로 사진을 촬영한 후 해시태그(#한성자동차 #메르세데스카페바이한성 #한성카페 #벤츠카페)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메르세데스-벤츠 로고 키링을 증정한다.

한편, 한성자동차 청담 전시장은 메르세데스-벤츠 최초로 새로운 컨셉의 인테리어 디자인이 적용된 디지털 쇼룸으로 전시장 2층과 3층에 각각 ‘메르세데스-AMG 퍼포먼스 센터’ 와 ‘메르세데스-마이바흐 & S-Class 전용 전시장’을 마련했다.

특별히, 1층에 위치한 ‘Mercedes Caf? by Hansung’은 단순한 전시장을 탈피하여 메르세데스-벤츠 고객 라이프 스타일에 맞추어 메르세데스-벤츠만의 ‘모던 럭셔리(Modern Luxury)’ 브랜드 경험을 만끽할 수 있다.

전문 바리스타가 직접 로스팅 한 커피 뿐 아니라 특별히 개발된 다양한 음료 및 함께 위치한 컬렉션 샵에서 다양한 차량 악세서리 및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제품을 구매할 수도 있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연말이 지나가기 전에 고객들이 전시장을 방문해 다양한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며, “내년에도 한성자동차는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끊임없이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