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스타필드 하남 ‘신형 SUV 팝업스토어’ 오픈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한불모터스(대표이사 송승철)의 푸조 브랜드는 5일 스타필드 하남에 ‘푸조 신형 SUV 팝업스토어’를 오픈, 오는 19일까지 2주간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최근 폭발적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푸조 SUV 모델을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한불모터스는 지난해 8월과 올해 1월 스타필드 하남과 고양에서 ‘푸조 신형 SUV 팝업 스토어’를 운영, 누적 방문객 5만명을 돌파하는 등 성공적으로 운영된 바 있다.

이번에는 푸조 신형 5008 SUV 출시 이후 처음으로 스타필드 하남을 찾은 만큼 가족단위 소비자에게 푸조 SUV의 가치를 적극 알리겠다는 계획이다.

‘푸조 신형 SUV 팝업스토어’는 스타필드 하남 1층 몰리스아트리움에 위치하며, 평일과 주말 모두 10시부터 22시까지 운영된다.

전시 모델은 최근 큰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푸조 신형 3008 SUV와 푸조 신형 5008 SUV 이며, 라운지 내 별도 상담공간에서 영업사원에게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시승을 원하는 소비자는 야외 주차장에서 푸조 SUV 전 모델을 직접 시승 할 수 있다.

한불모터스는 ‘푸조 SNS 이벤트’, ‘룰렛 이벤트’ 등 소비자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 ‘푸조x밀레’ 티셔츠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특히 현장에서 계약한 소비자에게는 2박 3일 제주도 렌터카 이용권을 제공한다.

송승철 대표이사는 “새롭게 변화된 푸조를 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알리고자 팝업스토어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며,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푸조의 대표 인기 SUV모델들을 직접 보고 경험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 한불모터스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