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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르쉐 센터 용산’ 그랜드 오프닝 진행… 국내 1000번째 파나메라 출고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포르쉐코리아(대표 마이클 키르쉬)는 지난 11일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동시에 갖춘 통합 전시장인 ‘포르쉐 센터 용산’의 공식 오픈을 기념하는 그랜드 오프닝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포르쉐 AG 영업 및 마케팅 이사회 멤버 데틀레브 본 플라텐이 직접 방한해 자리를 빛냈으며, 이날 국내 1000번째 파나메라 출고를 기념하는 세리머니도 함께 진행됐다.

지난해 12월 오픈한 ‘포르쉐 센터 용산’은 서울 강북권역의 첫 번째 포르쉐 센터로 최첨단 설비를 갖춘 전시장과 워크샵 시설로 고객들에게 최상의 제품과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E-모빌리티’ 시대를 준비하는 포르쉐의 디지털화 전략을 반영한 전 세계 파일럿 쇼룸 중 하나로 국내 포르쉐 전시장 중 가장 먼저 디지털라이제이션 콘셉트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포르쉐 센터 용산’ 그랜드 오프닝 행사에는 포르쉐 AG 영업 및 마케팅 이사회 멤버 데틀레브 본 플라텐을 비롯해 포르쉐코리아 대표 마이클 키르쉬, 용산 스포츠 오토모빌 대표 프랭크 슈타인라이트너 등 주요 인사 및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또한 리본 커팅 세리머니와 포르쉐 용산 센터 공식 오픈 명판 전달 및 투어, 기념 촬영 등의 이벤트가 진행됐다.

이날 포르쉐코리아는 전시장 3층 핸드오버 존에서 국내 1000번째 파나메라 출고를 기념하는 특별 이벤트도 마련했다.

1000번째 파나메라 출고식에서는 데틀레브 본 플라텐과 마이클 키르쉬를 비롯한 임직원들이 해당 모델의 구매 고객에게 축하 인사와 함께 포르쉐 1년 워런티 서비스 보증서 및 파나메라 메탈카 등의 기념품을 전달했다.

데틀레브 본 플라텐 포르쉐 AG 영업 및 마케팅 이사회 멤버는 “포르쉐코리아의 네트워크 확장과 디지털 투자 전략에 있어 매우 중요한 ‘포르쉐 센터 용산’의 오프닝 행사와 한국 고객들에게 크게 사랑 받고 있는 파나메라의 1000번째 고객 인도를 축하하는 자리에 참석할 수 있어 정말 기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그는 “우리의 최우선 가치는 고객 만족을 뛰어넘어 고객에게 즐겁고 신나는 일상을 선물하는 것이다”라며, “이번 ‘포르쉐 센터 용산’이 한국 시장에서 포르쉐의 브랜드의 위상을 강화하는 교두보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강조했다.

포르쉐 센터 용산 대표 프랭크 슈타인라이트너는 “포르쉐의 미래지향적 세일즈 네트워크에 일원이 되어 정말 자랑스럽다”며, “포르쉐만의 차별화되고, 표준화된 고객 서비스를 더욱 빠르고 밀접하게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이라고 말했다.

포르쉐 센터 용산은 연면적 1만559.42㎡에 지하 4층부터 지상 7층까지 총 11층 규모로 최첨단 설비를 갖춘 전시장 및 워크숍 시설을 갖추고 있다.

또한 신차 구매부터 A/S까지 각 층마다 서비스를 차별화해 고객 만족도와 편의성을 더욱 높였으며, ‘포르쉐 센터 용산’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포르쉐만의 고유한 매력과 스마트한 디지털 요소를 통해 제품과 브랜드를 새롭게 체험해볼 수 있다.

사진제공 = 포르쉐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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