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KIA VIK 케어 프로그램’ 운영… “자동차를 넘어 일상 생활까지 책임진다!”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기아자동차는 6일 자동차 전반에 관련된 핵심 서비스뿐 아니라 일상 생활의 혜택까지 제공하는 신개념 구매 프로그램 ‘KIA VIK 케어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갔다.
‘KIA VIK 케어 프로그램’은 ‘자동차 케어’와 ‘일상 케어’의 두 부분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자동차 케어의 경우, 기아차 전 차종을 대상으로 외관 손상 시 무상 수리는 물론 픽업&딜리버리 서비스까지 제공하는 ‘VIK Style Care’를 통해 고객 편의성을 크게 높였다. 단, 경형 3만1000원, 소형 4만6000원, 중대형 5만7000원의 레드 멤버스 포인트 차감이 있다.
또한 국산 브랜드 최고 수준, 최장 기간 중고차 가격 보장 비율을 약속하는 ‘VIK Guarantee Care’로 중고차 판매 및 신차 구입에 수반되는 고객 부담을 획기적으로 줄였다.
나아가 기아차는 보유 중인 차량을 경매를 통해 최고가로 판매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구매 후 1년간 월 납입금을 면제해주며, 1년 후 신차를 구매할 시 중고차 가격을 최대 77%까지 보장해주는 ‘VIK Change Care’를 통해 전방위적인 차량 케어 프로그램을 완성시켰다.
기아차는 ‘KIA VIK 케어 프로그램’을 통해 K3, K5, K7, 스포티지, 쏘렌토 차량 개인 및 개인사업자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일상 생활을 위한 차별화된 혜택 또한 제공한다.
먼저 ‘VIK Daily Care’를 통해 허위 쇼핑몰 사이트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최대 50만원, 보이스 피싱, 스미싱 등 온라인 금융 범죄 피해 발생 시 최대 50만원, 골절 및 화상 수술 시 각 최대 50만원 등 최대 200만원을 지원, 일상 생활 중 예상치 못한 사고를 겪게 된 고객에게 큰 도움을 보장한다.
이 밖에도 전국의 유명 리조트 1박 숙박권(관리비 별도)을 제공하는 ‘VIK Healing Care’로 바쁜 일상에 지친 고객들에게 힐링의 기회를 제공한다.
기아차 관계자는 “역대 최고 수준의 혜택으로 구성된 ‘KIA VIK 케어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분들께 더 많은 가치를 전달하는 기아차가 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려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사진제공=기아자동차
